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에서 발생할 수있는 에러코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직접 해결할수 없는 문제라면 빠르게 AS신청 하셔서 점검 받으세요
DF에러
열교환기의 센서가 영하로 감지되었을때 발생합니다.
조치방법: 서비스 센터의 문의.
조치방법: 컴프레셔가 동작하는지 확인.
E1에러
열교환기 센서가 이상 온도를 감지했을때 발생합니다.
확인방법: 열교환기 센서 부위에 이상현상이 없는지 확인.
조치방법: 서비스 센터의 문의.
E2에러
실내온도 센서가 이상 온도를 감지했을때 발생합니다.
확인방법: 실내 온도를 확인.
조치방법: 서비스 센터의 문의.
E3(OP)에러
에어컨 배기구 주위에 이상온도가 감지되었을때 발생합니다.
확인방법:제품 후면의 창문이 열려 있는지 확인.
조치방법: 창문을 열고 배기구 주위의 온도를 낮춰 주십시요.
E4에러
제품정면에 바람이 안나오거나 이상할때 발생합니다.
확인방법:제품정면의 팬이 동작하는지 확인.
조치방법: 전원을 끄고 3분후에 다시 작동 시켜보고 , 안되면 서비스 센터의 문의.
E5에러
제품후면에 바람이 안나오거나 이상할때 발생합니다.
확인방법:제품후면의 팬이 동작 하는지 확인.
조치방법: 전원을 끄고 3분후에 다시 작동 시켜보고 , 안되면 서비스 센터의 문의.
E6,E7에러
제품이 작동하지 않을때 발생하는 에러이며 , 인버터 모델 에서만 표시됩니다..
조치방법: 전원을 끄고 3분후에 다시 작동 시켜보고 , 안되면 서비스 센터의 문의.
E8에러
제품 정면의 바람이 시원하지 않을때 발생합니다.
확인방법: 송풍 모드가 아닌지 확인 , 설정온도가 실내온도 보다 높은지 확인.
조치방법: 전원을 끄고 3분후에 다시 작동 시켜보고 , 안되면 서비스 센터의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