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산 최강 맛집 5

by 저푸른바다 2023. 4.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일산에 살고 있는 먹방블로거입니다. 일산은 호수공원이나 킨텍스 같은 유명한 관광지가 있지만, 그보다 더 매력적인 것은 바로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일산에는 다양한 종류의 맛있는 음식점들이 즐비하고 있어요. 저는 일산에 살면서 여러 가지 맛집을 찾아다녀봤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5군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글을 보시고 일산에 방문하시면 꼭 한 번 들려보세요!

## 1. 포폴로피자

첫 번째로 소개할 맛집은 포폴로피자입니다. 이곳은 바로 나폴리에서 온 피자장인이 직접 만드는 정통 나폴리 피자를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센트럴플라자 1층에 위치하고 있고, 주말이나 저녁시간에는 대기가 길어지니 원격대기 어플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는 마르게리타콘부팔라와 콰트로포르마지를 주문했는데요, 도우가 바삭바삭하면서도 쫄깃하고, 치즈가 고소하고 부드러웠습니다. 파스타도 다양하게 있으니 피자와 함께 즐겨보세요!

## 2. 초원샤브샤브뷔페

두 번째로 소개할 맛집은 초원샤브샤브뷔페입니다. 이곳은 무한리필이 가능한 샤브샤브 전문점인데요, 고기 종류는 소고기와 양고기 두 가지가 있습니다. 저는 양고기가 더 부드럽고 맛있다고 생각했어요. 또한 다양한 야채와 국수, 만두, 튀김 등의 사이드 메뉴도 마음껏 먹을 수 있습니다. 특히 훠궈라는 중국 사천 샤브샤브도 있으니 매콤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시도해보세요!

## 3. 마샬앤릴리

세 번째로 소개할 맛집은 마샬앤릴리입니다. 이곳은 유럽식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분위기도 고급스럽고 서비스도 친절합니다. 저는 이베체 굴과 부르스케타를 애피타이저로, 리조또와 파스타

를 메인으로 주문했는데요, 모든 음식이 신선하고 정갈하게 잘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특히 리조또는 쌀알이 살아있으면서도 크리미하고 풍부한 맛이었어요. 다음에 또 새로운 메뉴로 먹고 싶습니다!

## 4. 만돈

네 번째 맛집은 만돈입니다. 이곳은 돈까스와 우동을 전문으로 하는 일식집인데요, 히레가츠를 먹어봤는데 돈까스인데도 하나도 느끼하지 않고 고기가 너무 부드럽고 촉촉하고 맛있었습니다. 소스에 찍어먹기가 아까워서 소금과 와사비, 고추를 살짝 얹어서 먹었어요. 장국도 짭쪼롬하고 깔끔했고요. 샐러드와 부추전도 맛있었습니다. 가성비도 좋은 편이라 자주 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다.

## 5. 젠스시

다섯 번째로 소개할 맛집은 젠스시입니다. 이곳은 오마카세를 즐길 수 있는 일산 최고의 스시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저녁에 6만원대의 코스를 먹었는데요, 장인의 솜씨로 한점 한점 만들어 개인접시에 올려주시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독특한 맛도 있고, 다양하게 대접받으며 먹을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클램차우더 스프와 모찌리도후가 특히 기억에 남았습니다.

일식을 좋아하신다면 꼭 한 번 들려보세요! 이상으로 일산맛집 5군데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일산에는 이 외에도 많은 맛집들이 있으니, 여러분들도 일산에 방문하셔서 맛있는 음식들을 즐겨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