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톰 크루즈 잠실에서 11번째 팬미팅

by 저푸른바다 2023. 6.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할리우드의 대표적인 액션 스타 톰 크루즈가 어제 서울에 방문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톰 크루즈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파트 원’ (미션 임파서블 7)의 홍보를 위해 한국을 찾았는데요, 이번이 그의 11번째 한국 방문이라고 하네요.

출처_image.news1.kr.

그만큼 한국 팬들에게 친근하고 사랑받는 스타라는 걸 알 수 있죠. 톰 크루즈는 28일 오후 한국에 도착했고, 29일 오후에는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린 영화 기자간담회에 참석했습니다.
기자간담회에서 톰 크루즈는 한국에 올 때마다 따뜻한 환대를 받는 기분이라고 말하며, 전날 산책하면서 많은 팬들과 인사를 나누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한국 바비큐 맛집을 방문했다고 하니, 한국 음식도 좋아하는 모양이네요. 톰 크루즈는 '친절한 톰 아저씨’라는 별명을 알고 있다고 하며, 그가 정말 사랑하고 자랑스러워하는 별명이라고 말했습니다.
팬들의 마음을 잘 아는 톰 크루즈의 센스가 돋보이네요. 기자간담회 후에는 롯데월드타워에서 레드 카펫 행사가 열렸습니다. 이곳에서도 톰 크루즈는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사진을 찍고, 사인을 해주고, 인사를 건넸습니다.
팬들은 톰 크루즈의 친절함과 배려심에 감동하며 환호와 함성을 보냈습니다. 특히, 톰 크루즈는 팬들이 준 꽃다발과 깜짝 선물을 받으며 기뻐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출처_image.news1.kr.

톰 크루즈의 팬 서비스는 정말 최고였습니다. 영화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파트 원’은 인류를 위협할 새로운 무기가 잘못된 자의 손에 넘어가지 않도록 추적하는 ‘에단 헌트’ (톰 크루즈)와 IMF팀이 펼치는 액션 블록버스터입니다.
톰 크루즈는 이번 영화에서도 극한의 액션 연기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입니다. 영화는 다음 달 12일 개봉될 예정이니, 많은관심을 가져주시면 좋겠습니다.

톰 크루즈는 오늘 30일에는 서울에서 떠나 다른 나라로 투어를 이어갈 예정입니다. 그동안 한국에서 보여준 그의 친절함과 매력에 감사드리며, 영화도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기를 바랍니다.
톰 크루즈의 팬이라면 꼭 놓치지 마세요!
 
이상으로 톰 크루즈의 서울 방문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출처_image.news1.kr.